전체메뉴보기

X

한국서비스진흥협회

홈 > 한국서비스품질인증 > SQ인증 Benefit

SQ인증 Benefit

국가품질상

개요

산업통상자원부에서 서비스 품질 혁신 활동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한 SQ인증기업 및 소속 유공자를 포상하는 제도

포상내역

신청구분 포상종류 포상규모
유공기업 부문 대통령 표창 대통령 1
국무총리 표창 국무총리 2
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장관 12

※ 유공자 추천 포함

  • sq
  • sq

포상절차

포상절차

※ 주최:산업통상자원부, 주관:한국서비스진흥협회

벤치마킹

개요

우수기업의 현장방문을 통해 SQ인증기업의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(CS) 역량강화

  • 벤치마킹

    삼성전자서비스

  • 벤치마킹

    삼성전자서비스

  • 벤치마킹

    코웨이

  • 벤치마킹

    코웨이

  • 벤치마킹

    구글 코리아

  • 벤치마킹

    구글 코리아

CS마스터 교육

개요

협회 아카데미를 통한 CS마스터 온라인 교육(무상)

교육명 CS마스터 과정
교육목적 CS전문교육을 통한 기업경쟁력 강화
교육기간 1개월
학습차시 32차시
학습대상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전 임직원
학습방법 웹기반 + 모바일 병행학습(단, 평가응시는 웹을 통해서만 가능)
평가방법

중간평가 10% (객관식 5문항)

최종평가 90% (20문항/객관식 17문항, 주관식 3문항)

수료기준 진도율 80% 이상, 시험 성적 60점이상 / 수료대상
자격기준 진도율 80% 이상, 시험 성적 70점이상 / CS마스터 자격 취득
유의사항 1일 진도 8차시 이내
문의 Tel : 02-554-4890, Fax : 02-851-8169, E-mail : koas@koas.or.kr

자격취득연계

자격취득연계

산학 기술 협력 지원

산학 기술 협력 지원